금리는 무엇입니까?

관리자 2017.11.22 15:27 조회 수 : 173

coins-1015125_640.jpg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나머지 돈을 은행에 예치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거나 할 수도 있지만, 돈이 부족하여 빌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은 금리라는 기간 차입금의 지급하고, 금리에 대한 원금의 비율을 금리 또는 이자율이라고 합니다. 즉, 금리는 돈의 대가입니다.

은행에 예금할 때에도 관심이 생깁니다. 이것은 취소할 수 있으며, 은행 대출의 돈을 지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은행에 100,000원을 맡기고 1년에 110,000 원을 받은 경우 지급되는 이자는 10,000원입니다. 이 경우 예금 금리는 원금 100,000원에 10,000원의 요금의 10%입니다. 이 금리는 현재의 소비를 희생 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영화를 보거나, 외식하거나 옷을 사는 등 현재 소비의 만족을 포기하는 가격 또는 보상이며, 100,000원을 입금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대출이자라는 일정 기간 대출을 지급합니다.

이렇게 오늘이자는 돈에 대한 대가로 지급하는 돈이 자로 사용되지만, 과거에는 곡물과 귀금속이 이자로 지급될 수 있었습니다. 과거에 한국에서는 씨앗은 봄에 빌리고 가을에 관심이 작물에 반환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레코로만 시대에는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거나 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나빴다. 특히 중세에는 관심을 둬 주고 받기도 한다 죄는 캐논 법의 금지의 죄였습니다. 그 후 개혁을 통해 이자를 금지하는 시스템이 완화되기 시작 자본주의 경제 체제가 인수함에 따라 모든 금융 거래에서 이자가 자연스럽게 교체되었습니다.

과거 한국에서는 씨앗은 봄에 빌리고 가을에 관심이 작물에 반환되었습니다. (사람 1 : 씨앗을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리 기능
금리에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 기능은 빌릴 돈의 수요와 빌려주는 돈의 공급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수요가 자금 공급보다 큰 경우 더 높은 금리를 빌릴 수 있으므로 금리는 상승합니다. 한편, 금리가 상승하면 차입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에 돈의 수요가 점차 감소하고 대출에 이자 소득이 증가하고 자금의 공급이 증가하고 결국 같은 수요와 공급에 도움이 됩니다…. 금리가 상승하면 자금 수요가 감소하고 금리에 의한 자금 공급이 증가

자금 배분 기능
금리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자금의 분배입니다. 받은 돈에서 더 나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산업 부문은 더 높은 금리를 지급 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금리는 수익성이 높은 산업에 대한 자금 유입을 증가에 역할을 그 결과 전국의 자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